미디어경영연구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 
 
 
 
 
 
 
 
제  목 2019 공시분석(21)_당기순이익_잡지(메거진)
작성자 연구조사팀 등록일 2019-09-23 조 회 148

          2019 기업공시(21)_당기순이익_잡지(매거진)


 ■ "주식회사의 외부감사에 관한 법률"에 따르면 외부감사의 대상 법인은 감사보고서를 공시하게 되어 있다. 기업공시 언론사를 대상으로 2019년의 장래 전망을 진단해 보기로 한다.-편집자註
 ■ 당기순이익은 영업이익에서 영업외 수입과 지출을 차감하고 법인세를 공제한 것으로 기업의 최종적인 손익 현황을 나타내고 있음
 ■ 대상매체 : 총 44개사 (신문  28개사-전국종합일간 11개사, 경제일간신문 9개사, 지역일간신문 8개사-, 잡지사 7개사, 인터넷신문 5개사, 종편 4개사)_2019년 4월 30일 기준


  당기순이익_잡지(매거진)

잡지, 당기순이익 미미 증가
증가 추세 1개사, 보합 추세 2개사
감소 추세 1개사, 적자 반전 1개사
3년 이상 적자 지속 2개사

-2018년 기업공시 결과분석(21)
-

<표-1> 잡지 평균 당기순이익 추이 비교분석 (2011년~2018년)

(단위 : 백만)  

 * 대상매체 : 잡지 7개사(가야미디어, 더북컴퍼니, 디자인하우스, 서울문화사, 시공사, 지학사, 첨단_무순))
 * 출처 : 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(DART) 홈페이지(
http://dart.fss.or.kr)

<도-1> 잡지 평균 당기순이익 추이 전망도 (2011년~2018년 이후)

(단위 : 백만)  


 ■ 개별매체에 대한 세부분석은 정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. *정회원가입-편집자註


Copyright(c) 2006-2019 Media Management & Marketing Institute. All rights reserved
미디어경영연구소
TEL. 02-393-9710, 363-9710 
H.P.010-9976-9710
http://www.media21.or.kr
   http://www.미디어경영연구소.kr   Email. 
media@media21.or.kr

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 등록일 조회
181 상반기 공시분석(2)_개별신문_매출액    연구조사팀 2019.10.21 3
180 상반기 공시분석(1)_신문종별_매출액 연구조사팀 2019.10.14 120
179 2019 공시분석(23)_당기순이익_종합편성 연구조사팀 2019.10.07 116
178 2019 공시분석(22)_당기순이익_인터넷신문 연구조사팀 2019.09.30 129
177 2019 공시분석(21)_당기순이익_잡지(메거진) 연구조사팀 2019.09.23 149
176 2019 공시분석(20)_당기순이익_지역일간신문 연구조사팀 2019.09.16 182
175 2019 공시분석(19)_당기순이익_경제일간신문 연구조사팀 2019.09.09 162
174 2019 공시분석(18)_당기순이익_종합일간(마이너급) 연구조사팀 2019.09.02 186
173 2019 공시분석(17)_당기순이익_종합일간(메이저급) 연구조사팀 2019.08.26 200
172 2019 공시분석(16)_당기순이익_총괄 연구조사팀 2019.08.19 228
  1 2 3 4 5 6 7 8 9 10   
 
 
 
|  직원 게시판   |   연구소 Webhard  | Admin
  100-651 서울중앙우체국사서함 5115호 (CPO 5115 SEOUL,KOREA) Email. media@media21.or.kr
인터넷신문 [미디어인포] | 서울아00867(2009-05-18) | 발행/편집실무 이중훈